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기::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받다/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방법

by 이정현이 2020. 10. 17.

 

블로그를 개설한지 처음 1~2개월은 글도 최대한 꾸준히 써보고 했지만 번번이 탈락되었는데..

수개월이 지나고~~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애드센스 승인 대란이라는 영상을 보고선 혹여나 하는 마음에 바로 신청을 했다

이럴수가...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났다..

 

애드센스 승인

 

블로그의 글이 많은것도 아니며, 내용도 물론 처음시작하는 나로서도 좋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며칠뒤에 바로 승인이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

저품질 블로그가 안되려고 나름 열심히 글을 작성하고,

주제도 너무 다양하면 안된다는 내용이 있기에 한가지 주제로 꾸준하게 쓰고도 3번 거절 당했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승인이 나니까 기분은 이상하게 좋네요 !! ㅎㅎ 

애드센스 대란?

물론 나도 그 대란에 탑승한 1인 이지만 참으로 신기했다.

아무런 글도 안썼는데 승인되었다는 분도, 한번에 3~4개 승인이 되었다는 분도 계셨다.

블로그를 시작하시거나, 전에 애드센스를 못받았던 분들은 일단 신청해 놓는것을 추천합니다.

애드센스 신청방법

1.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가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시다

(www.google.com/intl/ko_kr/adsense/start/)

그 후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2. 웬사이트에는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아래 이메일도 써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3. 국가를 선택한 뒤에 아래 동의버튼을 체크해줍시다. 그러면 추가정보 입력란이 나와요.

 

 

4. 계정유형과 이름 및 주소를 자세히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왜냐면 주소로 핀번호가 오니까 오타나면 안됩니다.

 

 

5. 이렇게 하고나면 스크립트가 뜨게 되는데, 스크립트를 복사해서 블로그에 넣어야하니 복사부터 해주세요 ~

 

 

6.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 스킨편집을 눌러주고 html편집을 누릅니다.

 

 

7. 그러면 복잡하고 어려운 소스들이 마구나와서 저는 당황했는데

당황할 필요 없습니다 !! <head> ~ </head> 사이에만 복사한 소스를 넣어주고, 저장하면 끝!!

저는 바로 밑에 넣었어요 

 

 

그러면 마침내 사이트 검토중이라고 나옵니다.

 

사실 이런 기회가 흔치 않은데, 이번에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여기저기서 승인났다고 합니다. 

모두들 이번 구글애드센스 신청 대란에 참여해서 애드센스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이정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