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하기

청담 미니스트로 방문과 맞춤정장 후기

by 이정현이 2024. 4. 14.

안녕하세요!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미니스트로 방문 후기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저는 맞춤정장하면 "킹스맨"영화에 나오는 올드한 곳일 줄 알았는데 

막상 방문해보니, 되게 고급스럽더라구요! 

맞춤정장을 처음 맞춰보는거라 어떻게 해야할지 아무것도 몰랐는데,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꼼꼼하게 치수도 재고, 원하는 색상, 목적도 물어봐주시고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답변해주시는게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그리고 원단에 대해 설명도 해주셨는데 이태리원단, 영국원단, 국산원단 각각 다 직접 피팅도 해보고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었어요!!

정장이 다 비슷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입어보니 확실히 나라별로 추구하는 느낌이나 원단의 재질이 달라요!

 

치수를 재고 기다리면서 사진을 많이 못남긴게 좀 아쉽네요..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었는데

 

그리고 미니스트로는 강남구청역 3번출로 나오면 있는 빌딩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저는 차량으로 방문하다보니 주차공간이 필요했는데, 강남이다보니 주차를 할 수 있을까 했지만

지하6층까지 주차공간이 있다보니 여유있게 주차가 가능했어요! (주차권 시간 넉넉하게 챙겨주신점 너무 감사합니다)

 

만약 주변 지인이 맞춤정장에 대해 궁금하다면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