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안산맛집] 안산토박이의 돈까스 맛집소개

by 이정현이 2019. 8. 31.



​안녕하세요 정짱입니다ㅋㅋ
오늘은 제가 먹었던 ​돈까스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일본식 돈까스 '​설돈​'이라는 곳 인데요

원래는 안산에 ​홍익돈까스​가 유명했는데
친구가 없어졌다고 해서 급하게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설돈​이라는 곳이 나왔는데요

그냥 돈까스가 거기서 거기겠지라고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다행히도 딱 한테이블 남아있었네요!!

들어가자마자

저는 ​카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
사진에 소질이 없어서 ㅋㅋ 이렇게 나왔네요

왼쪽 상단에 돈까스 소스인데
별로일줄 알고 카레에만 찍어먹었는데 나중에 먹어보니까 완전 jmt... 너무 늦게 알았어요 저 맛있는걸 ㅋㅋ

진짜 꽉 차있죠??
정신없게 먹다보니 .. 사진찍는 걸 깜빡..;;
큰부분을 찍었어야했는데!!

특히나 카레랑 밥 양이 생각이상으로 많아서 놀랬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친구가 먹었던​치즈돈까스

​​
사진좀 찍게 냅두라니까 다.. 뒤적거려놔가지고;;
겨우 그래도 한장 건졌네요 ㅎㅎ
​​
치즈 늘어나는거.. 엄청 맛있어요
저거 먹을걸 그랬어요ㅜㅜ
치즈 완전 많이 넣어주셨음..

간단하게 혼밥해도 될 것 같아요!!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테이블이 4개밖에 없다는게 아쉽네요..

그래도 배달/포장도 한답니다^ㅡ^.

​아!! 샐러드 소스는 각 테이블에 있어요!!
저는 없이 돈까스소스에다가 찍어먹었네요!

다음에도 돈까스가 급먹고싶으면 또 와야겠어요!! ㅎㅎ

위치는 상록수 먹자골목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다들 오셔서 식사 드세요^^
이상 정짱이었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