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안양]덕천마을 육장갈비, 취향저격 수제돼지갈비

by 이정현이 2019. 9. 17.


안녕하세요 정짱입니다
오늘은 덕천마을에서 우연치않게 맛있는 갈비집을 찾았는데요
갈비가 그냥 다 똑같은 갈비겠지라고 생각했지만
​[특선] 수제돼지갈비​를 시키고는 생각이 완전 달라졌습니다!!


​​​


메뉴판을 보시면 갈비메뉴에 수제돼지갈비도 있는데
1인분에 230g이고 3인분을 따져보니
​특선 수제돼지갈비(800g)​이 더 낫겠더라구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불도 조절해주시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줬답니다^ㅡ^

셀프코너! 부족하다 싶으면 여기서 가져가시면 될 듯해요
집게랑 국자 그외 반찬통도 깨끗해서 제일 마음에 들었네요!!!ㅎㅎ


된장찌개도 받고 ㅎㅎ


공깃밥 한그릇 뚝딱하기에 잘 익었답니다아ㅎㅎ

역시 고기랑 밥은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렇게 수다를 떨고 고기가 적당히 남았을즈음

물냉면을 시켜서 호로록 뚝딱!!

저는 냉면에 식초랑 겨자를 안뿌려먹는데
그냥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갈비먹고나선 항상 냉면으로 마무으리!
다들 아시죠??ㅎㅎ

늦은시간에 갔는데 생각보다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고깃집들은 시끌벅적해서.. 먹고 후딱 나가야만 할 것 같았는데ㅠㅡㅠ


가게 내부도 깨끗하고
단체로 오셔도 될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수다떨다가 수다가 길어질 것 같아서.. 카페로 이동했어요 ㅎㅎ


블랙콩이라는 곳인데
생긴지 얼마 안됐나봐요 엄청 깔끔하고
음료가격에 비해 양이 엄청났다는...
​고구마마끼아또​를 먹었는데 자색고구마라 색이 저렇게 나왔지만 맛있어요!!

다음에도 덕천마을에 오게되면 갈비집 또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육장갈비 안양1호점
경기 안양시 만안구 관악대로 50 디스퀘어큐브 2층 206,207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