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서울]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공덕 삼교비

by 이정현이 2019. 9. 17.

안녕하세요 정짱입니다~
오늘은 일하다가 배고파서 공덕역에서 점심 밥집을 찾다가 눈에 보이는 곳으로 무작정 직진했어요.



처음엔 간판만 보고.. 삼겹살인가..?
했다가
입구앞에 딱!! 점심특선이 보이길래 다행이다 하고 들어가서


입구에서 본 것처럼 점심특선을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ㅎ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 기다린 점심밥상!!


밥 두공기가 아니라.. 너무 뜨거워서 반은 뚜겅에 덜어놓고 먹었어요!
어딜가나 반은 덜고 먹는게 습관이 됐나봐요!!


그저 그럴것 같았던 찌개!!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여기서 한번 놀라고!!


된장(?)쌈(?)인지 모를 엄청난 녀석..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밥이랑 비벼먹으니까 엄청 맛있어요


그리고 제육!! 빨간거랑 하얀건데
빨간제육은 살짝 매콤해요
하얀건 달달하니 맛있구요 ㅎㅎ

같이 싸먹으라고 상추랑 고추도 주셨는데
고추가 어찌나 매운지..
맵다고 말해주셨지만 설마설마했는데
입안이 얼얼했어요 ㅎㅎ

그렇게 점심을 부랴부랴 먹고 난 뒤에
​보이는 메뉴판...


음식 기다리고 수다떠느라 정작 메뉴판은 보지도 않다가 다먹으니까 보였어요 ..ㅋㅋ 그정도로 맛있었어요

왜 삼교비인지는 아직도 모르겠다는..;;;ㅋㅋㅋ


나가기 전 귀여운 돼지조명이 있어서 깨알촬영 ㅋㅋ

공덕에 오시면 삼교비 추천 드립니다!!ㅎㅎ
아마 전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