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안양 엔터식스 맛집:: 짬뽕지존, 가죽공방체험

by 이정현이 2019. 12. 3.

안녕하세요 정짱입니다.

안양 엔터식스가 2019년 8월 말에 생기고나서 한곳씩 시간 날때마다 가보고 있는 중입니다.
더군다나 런닝맨에 나와서 더욱 유명해진 엔터식스!!
오늘은 중화음식이 끌려서 짬뽕지존이라는 곳을 가봤습니다 ㅎㅎ

짬뽕지존은 엔터식스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시면 왼쪽에 바로 보입니다!

​​​


이렇게 매장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메뉴를 고르고 들어갈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개인적으로 매장 입구앞에 메뉴판있는것을 선호해요!!ㅎ

​​


저희는 게살볶음밥이랑 명품짬뽕과 찹쌀탕수육(소)을 시켰어요!
기대이상으로 맛있는 짬뽕국물과 잘 어울리는 볶음밥을 먹으면서 군만두랑 탕수육을 기다리고 있어요ㅎ
짬뽕국물이 되게 얼큰해서 좋았어요 ㅎ 처음에 배달 짬뽕국물인줄 알고 먹었다가 사레걸려서 기침만 했어요 ㅋㅋ



탕수육과 군만두!!
저는 군만두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속이 꽉!! 차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고 튀김도 깨끗하니 보기가 좋았어요 아! 물론 맛도 맛있었구요ㅎ
눅눅할까봐 걱정했는데 겉바속촉입니다!!


군만두 진짜 핵맛..!! 저는 이벤트(?)할때라 주문시 군만두 2개씩 나온다길래 4개를 얻었습니다 ㅎㅎ
안양 짬뽕지존은 음료 무료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식혜, 청포도, 커피까지!!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30 ~ 오후 9:30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32 엔터식스 7층
​입니다!

그 후에는 1층에서 가죽 공방 체험이 있어서 저희는 영수증을 들고 가죽공방체험하러 슝슝~~!!


제작 과정 사진은 못찍었지만 처음 만든 동전지갑이에요!
앞에 선생님(?)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만드는데 5분도 안걸렸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