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화성남양 가성비 갑,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by 이정현이 2019. 12. 6.

안녕하세요. 정짱입니다~
날씨가 무지 추워졌어요..ㅠ 따뜻하게 입어도 춥네요
오늘은 화성 남양에 위치한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에 다녀왔어요 ㅎㅎ
간만에 고기 먹을 생각 하니까 추운것도 모르고 달려갔어요!! ​


조금 일찍 간 덕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사람들이 금방 차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딱 봤는데..!!
차돌박이 가격보고 저렴해서 짝놀랐어요. 소고기가 이래도 되나.. 그래도 소인데
혹시 품질이 나쁜가 의심 ㅋㅋㅋㅋ했지만 아니었어요 ㅎ​​


고기 상태보세요!! ㅎㅎ 제 생각과 달리 너무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고기 상태도 만족만족~~!!
그리고 또 하나 소개해 드릴 음식이 있어요!!​


두둥!! 이건 ​​​돌초밥​이라는데 그냥 먹어도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그리고 취향에따라 와사비도 같이 드실수 있고
제가 ​쫄면​사진은 못찍었는데 차돌박이랑 쫄면이랑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먹어봤는데 전 그냥 따로따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아무튼 돌초밥에 고기 얹어서 한입~~!​


정말이지 이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누가 이렇게 먹는 걸 발견했는지 정말 대단대단👍🏻👍🏻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돌초밥 크기도 적당하니 한입거리고 차돌박이도 맛있고!!


또 한켠에는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부족한 밑반찬 및 소스들을 먹을만큼 담아 갈 수 있어요 ㅎ
확실히 새로 생겨서 그런지 정말 깔끔깔끔 ㅎㅎ ​


그리고 ​차돌박이 전문 이차돌​은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되었다고 해요! 물론 여기가 아니라 다른곳이지만 그만큼 맛있으니까 방송도 타고 그랬겠죠!??(잘 모르겠...ㅠ)

메뉴는 여러가지 있어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로지 차돌박이만 뿌시러 갔던지라.. ㅠ 다음에 이것저것 많이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자주 올 수 밖에 없지 않나요!?

6시쯤에 갔는데 자리가 거의 없더라구요;;ㄷㄷ
보통 저녁은 6시부터 조금씩 차지 않나요?.?ㅎㅎ
가격도 좋고 고기상태도, 맛도 좋아서 많이들 찾아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가성비 정말 괜찮은 곳이라 생각들어요!!

다음엔 쪼금 더 일찍 가야할 것 같네요!ㅎㅎ

​​
친절하게 써주시는 센스!! 입구앞에서 한번보고 들어가기 전에 문앞에 종이로 뙇!!! 안볼래야 안볼수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이차돌 영업시간이 변경 되었어요!!
오시는 길에 헛걸음 하지마시구 꼭 참고해주세요

추운 겨울날, 가성비 좋은 차돌박이 한점 어떠신가요??
이상 정짱이었습니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