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신대방 맛집:: 온정돈까스 본점 다녀온 후기

by 이정현이 2019. 12. 10.

 안녕하세요.정짱입니다.
오늘은 신대방에 위치한 온정돈까스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우연히 출장 가다가 배고파서 들렸던 온정 돈까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메뉴판을 한참 찾았어요
메뉴판이 어딨나 봤더니,,!!
천장에 있더라구요??ㅋㅋㅋ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저는 천장에 메뉴판이 있는게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같이 간 직장동료도 같이 메뉴판을 찾느라 헤맸네요;;ㅋㅋ
아무튼 양념돈까스와, 정식을 시키고 이리저리 구경하고 있었는데 벽면에 포스트잇이 많이 붙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나보다..했더니!! 디진다돈까스, 대왕돈까스로 유명한곳!!
대한민국에서 제일 맵다는 돈까스 맛집!!이더라구요
심지어 TV에도 방영되고 유명 유튜버분들도 많이 왔네요!!

매장 이곳 저곳을 둘러보는 사이 저희가 주문 한 돈까스가 나왔어요 ㅎㅎ!!

매콤을 시켰는데.. 소스때문에 매콤이 아닌 것 같아 보이는..?

사진을 다 찍고 먹어 봤는데 맵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ㅎㅎ 뜨거워서 그런지 더 매웠어요 잘못시킨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돈까스맛은 특별히 맛있다 뭐 그렇게 느끼진 않았지만 먹다보니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먹는 도중에 직원분께서 '디진다돈까스' 약간 희석해서 주신게 있는데 하.. 먹고 땀을 엄청 흘렸어요 희석했는데도 그런데 디진다돈까스는 어떨지.. 맛이 상상이 안가네요 ...ㄷㄷㄷ
그리고 여기는 돈까스로도 유명하지만 더 유명한 도전!!
디진다돈까스 / 대왕돈까스 도전으로 유명하답니다.! 제한시간은 20분.. 밥도 엄청 많고 특히나 돈까스도 어마어마하네요..!!

 

희석한걸 먹어본 저로서는 도전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ㅋㅋㅋㅋ



명예의전당에 오른 많은 분들.. 저걸 제한시간내에 먹다니 대단하지 않나요..?!특히나 디진다돈까스를 5분도 채 안되어서 다 먹은 분도....ㅋㅋㅋ 매운맛을 못느끼는건가 ..? ㅎㅎ 5분내에 다 먹으면 6개월 공짜라네요

오늘은 점심으로 우연히 방문한 돈까스집이었는데
이렇게나 유명한지 몰랐었네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이나 평소에 많이 드시는 분은 온정돈까스로 오셔서 도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ㅎ
이상 정짱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