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안산 고잔동 맛집 레스토랑 투파인드피터(2FP)::가성비 굳,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by 이정현이 2020. 11. 1.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맛집은 바로  고잔동에 위치한 '투파인드피터(2FP)' 입니다.

한 번 다녀온 후로 만족스러워서 또 가고 싶었는데

이번 주말에 다녀왔어요 !!

주말이라 사람도 많거니와 혹시모를 BREAK TIME이 있진 않을까해서 검색해봤는데

주말엔 NO BREAK 라고 하네요 ㅎㅎ

실내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해요!!

실내
실내2

그리고 테이블이 워낙 커서 불편함없이 짐도 놓고 할 수 있습니다!~

(아! 참고로 벨은 테이블 아래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 빵이 먼저 나오는데 ㅎㅎ 뜨겁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편합니다

식전 빵을 먹으면서 폭풍 수다 타임을 갖고

신나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메뉴!! 

게살크림리조또와 연어샐러드

게살크림리조또

게살크림리조또는 저번에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시켰어요!!

게살크림리조또는 약간 매콤한게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정말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고 입맛에 너무 잘 맞았고

다른데서는 느끼해서 잘 안먹었는데 2FP와서는 이것만 벌써 두번째...ㅎㅎ

매번 생각하는거지만 이게 1인분인데 생각보다 엄청 많습니다!

2인분 시켰으면 분명 다 못 먹고 남겼을 것 같네요ㅠㅠ..

연어샐러드

연어샐러드는 연어를 꽃모양처럼 해줬는데 ㅎㅎ 

옛말에 보기 좋은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다른데서 연어샐러드 먹으면 살짝 비린(?)맛이 있어서 몇점 안먹는데

여기는 비린맛이 안나더라구요!!

이런 맛에 이런 가격이라니...!!

부담없는 가격에 분위기 또한 좋고!

저번에는 룸을 예약해서 갔는데

소개팅(?) 썸녀(?)와 오면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맛있어서

아주 괜찮을 것 같다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물병!!

디자인이 제 취향이라 한컷!!

메뉴판에 메뉴가 정말 많아요

다음에도 갈 예정인데 그때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왕이면 와인도 같이!!

다들 2FP에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