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안산 중앙동 맛집 리뷰::만고쿠, 일식 덮밥 전문점

by 이정현이 2020.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중앙역 부근에 위치한 덮밥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바로~~!!

::: 만고쿠 ::::

중앙동에 이런 곳이 있었나??

원래 이 위치에 맵도리탕이라는 닭도리탕 전문점이 있었는데

없어지고 새로 생긴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살짝 헤매실 수도 있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게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엄청 큰 샹들리에...ㅎㄷㄷ;;

가게가 한층 더 밝아 보이는것 같아요 ㅎㅎ 

메뉴판은 덮밥 전문점인만큼 여러가지 준비 되어 있답니다.

만고쿠에서 가져온 메뉴판과 키오스크

프리미엄을 제외한 나머지 메뉴의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만고쿠는 직원에게 주문하는 것이 아닌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 선택을 한 뒤 주문을 해야 한답니다.

아! 그리고 혼밥할 수 있게 따로 자리도 있어서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연어덮밥/와규덮밥

저희는 연어덮밥과 와규덮밥을 주문했어요.

연어 덮밥은 특유의 비린내가 안났고 양도 무지하게 많았어요.

와규덮밥도 위에 노른자랑 바질소스와 같이 먹으니 엄청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음식이 정갈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만고쿠 이름 유래

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깔끔했고, 밝은 분위기에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 한번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골목에 위치한 만고쿠

:: 만고쿠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X)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45 1층 만고쿠

즐거운 식사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