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안양 엔터식스 맛집:: 마녀주방/백운호수 green flag coffee

by 이정현이 2019. 12. 8.

안녕하세요. 정짱입니다.

날씨도 춥고 돌아다니기도 귀찮고 해서 안양 엔터식스에 방문했습니당!!

오늘은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하다가 올라갔는데 뙇!!!

안그래도 홍대에 있길래 가보고싶었는데 엔터식스에 마녀주방이 생기다니..!!! 벌써 3번째 체인이네요!!

12월 6일에 오픈했답니다.

여기서 저녁을 먹기로 하고 들어갔는데 컨셉에 걸맞게 직원분들도 전부 무섭게 분장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맞이해주신 삐에로분장을 한 직원분... 깜짝놀랐어요 ㅎㅎ 그렇지만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ㅎㅎ흔쾌히 찍어도 된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자리를 안내 받고 앉았는데 메뉴판이 신문처럼 생겼더라구요?

정말 메뉴판이 신문 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오늘도 파스타를 먹자 하면서 컨셉이 독특하길래 좀 색다른 파스타를 먹어보려고 '빠네 크림 파스타, 김치 칠리 라이스, 리코타 유럽 독초 샐러드'를 시켰어요 ㅎㅎ

정말 사진처럼 나올지 궁금해가지고 계속 기대하고 있었네요 !!

그리고 저희가 방문 했을때는 이벤트로 에이드 1잔 무료여가지고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직원분이 자몽에이드 다 먹은 뒤 콜라나 사이다로 리필이 가능하다고... 무료로 주신건데 리필까지!!!... 완전 기분 좋았습니다 !! ㅎㅎ

주문한 메뉴가 다 나오고 정말 메뉴판 그대로 나와서 ㅋㅋ놀랬어요..ㅋㅋ 해골모양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빠네 파스타에 칼 까지... 디테일에 그저 신기신기..ㅋㅋㅋㅋ

맛도 모양도 기대이상으로 괜찮았고 특히나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샐러드!! 치즈를 많이 주셔서 오히려 나중엔 치즈만 남았어요 ㅎㅎ

 저렇게 다 먹고나니 나중엔 배가 불러서 파스타에 빵은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들어갈 배가 ..

꾸역꾸역 먹고 난 뒤 매장을 둘러보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정말 마녀주방 컨셉이랑 잘 맞는 소품들이었어요.

식사를 하면서 매장 이곳 저곳을 볼 수 있고, 심지어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기분좋게 다녀왔네요 ㅎㅎ

그리고 나서 시간이 좀 남아서 카페로 이동 하려고 엔터식스를 나왔어요 ㅎㅎ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드라이브도 할겸 근처에 백운호수로 이동했습니다 ~

백운호수에 위치하고 있는 Green flag coffee,

사진을 좀더 많이 찍었어야 했는데.. 바람이 너무 칼바람이라..ㅠ

이렇게 건물 하나를 통째로 사용하고 있고, 사진 뒤쪽으로는 산책(?),공원(?)이 있어요!!

 

카페모카와, 그린플래그라떼 그리고 주문을 하면 주는 초콜릿!!

제 입맛엔 커피보다 초콜릿...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날씨만 푹하면 다시 한번 포스팅 해보고 싶은 카페예요!

엔터식스에서 밥먹고 주변 카페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