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기

분위기 좋고 질 좋은 안산 맛집 참치집

by 이정현이 2019. 10. 12.

안녕하세요 정짱입니다!!

운동 끝나고 멀리서 저를 케어해 준 동생을 위해
안산 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참치집으로 갔습니다!!
간간히 운동 알려주느라 고마워서 좋은거 사주고 싶었어요 ㅎㅎ
안산에 참치집을 치면 엄청 많이 나오는데
지갑사정도 있고해서 적당한 가격대를 찾고싶었어요!
그러다가 추천 받아서 갔던 노성일참치!!!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33 프라움시티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ㅎㅎ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어요..;; 수다떠느라 ㅋㅋㅋ
메뉴는 1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초밥도 팝니다~!!
저희는 명품으로 시켰는데 기본으로 주는 밑반찬이 있더라구요, 참치닭강정??이 엄청 맛있었어요!!
네번정도 리필해먹었나..ㅋㅋ 죄송스럽지만 너무 맛있어섴ㅋㅋ


이건 명품시켰을때 나오는 무한리필 참치구요
설명해주셨는데 배가 70~80%정도 찼을때
메인을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참치를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다가
세번정도 먹은 뒤 메인을 받았어요!!

​​


확실히 메인은 다르다고 느꼈어요!!
둘이 먹기에 양도 충분했고
친절하게 하나씩 부위명칭도 알려주셨고
저는 그중에서도!!


명칭은 기억 안나지만.. 진짜 입에서 녹아요
더달라고 하고 싶은데..ㅠ 무한리필을 세번이나 먹은뒤라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와...식감을 뭐라 말로 표현 못하겠더라구요!!
그렇게 다 먹고 나서 무한리필 참치를 또 시켰는데
ㅋㅋㅋ둘다 똑같이 괜히 메인 먹었다고 ㅋㅋㅋㅋ
메인참치의 식감을 느끼고 나서부턴 ㅋㅋ 무한리필참치의 식감이랑 확연하게 달라서 아쉽더라구요
​(메인 전에는 무한리필 참치 엄청 맛있게 먹어놓고선 ㅋㅋㅋ)

그렇게 다 먹은 뒤에 또 알밥 또는 마끼가 나오는데 선택입니당 ㅎㅎ​


동생은 마끼 먹고 저는 알밥을 시켰어요!
분명 배가 꽉 찼는데도 더 먹어야겠다는 의지로!!ㅋㅋ
알밥은 적당한 양이어서 혼자서도 다 먹을만 했구요
마끼도 맛있었다고 했어요 ㅎㅎ

저희는 낮에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빨리빨리 나오는 부분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먹은 사진밖에 없어서 가게 내부를 못보여드리는데
조용하니 먹을 수 있는 룸도 준비돼있고,
회를 직접 뜨는걸 보면서 먹는 바도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오셔서 주차 말씀하시면 따로 안내해드리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 참치가 먹고싶을땐 또 와야겠어요
메인 식감을 잊을수가 없어요!!! 그땐 명칭도 알아오겠습니다!! ㅎㅎ 강추강추👍👍👍

이상 참치먹고 신난 정짱이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