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하기

헬스 간식과 식사 대용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바르닭 베이글 샌드위치 리뷰

by 이정현이 2020. 11. 3.

반갑습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먹어 본 단백질 간식 중 너무 괜찮아서 추천과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위에 김종국님이 말한 것 처럼 운동 후에도 어떻게 먹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분, 살을 찌워야 하는 분 모두에게 해당되는 말이죠.

무작정 굶기만 하면 살은 빠지지만 팔다리가 가느다란 외계인이 되고

무작정 먹기만 한다면 원하는 벌크가 아닌 살크업을 하게됩니다.

참.. 먹는게 제일 어렵죠..??

저는 체중을 증가하기위해 한번에 많은 양보단 조금씩 자주 먹어주고 있는데

아침 밥 먹고 점심 밥까지

그리고 

점심 밥 먹고 저녁 밥 먹기까지

사이사이에 공백이 생겨 허기짐을 많이 느껴서 체중이 한동안 불어나지않고 정체되어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중간 중간에 간식으로 뭔가를 먹고 싶은데...

일 특성상 거창하게 먹을 순 없고, 간단하게 빵이나 프로틴바 같은것을 먹고싶긴 했어요

근데 마이프로틴 프로틴바를 구매하려고 고민하던 도중.. 우연찮게 구매하려고 했던 제품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뉴스를 접하고나니.. 뭘 사야할까 고민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인스타에서 광고로 나와 그냥 넘기려던 찰나에

출처: 바르닭 홈페이지

 치즈 베이글 & 체다치즈 빵을 보고나서

아! 이거다 하고 살펴봤어요

엄청 영양을 따지고, 칼로리 계산을 하면서 먹진 않는데 영양성분도 괜찮고, 리뷰도 보니까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게다가 저처럼 살찌우려고 드시는 분도 있었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영양정보를 보고선 저기에 어떻게 단백질이 20g이 들어가지? 하고 의문을 품었는데

유청단백농축분말을 사용해 단백질을 듬뿍 채웠다고 합니다.

유청 단백질 농축이란?

농축 유청 속에 함유된 단백질로써, 당류와 락토오스를 제거해서 제조했기 때문에

식품 원료의 보수성, 유화능, 점도 등이 우수하다고 하네요

저는 20팩을 샀어요

배송이 생각보다 빨리왔길래 오자마자 바로 먹어봤는데, 진짜 베이글 먹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며칠동안 하루에 한팩씩 먹고 있는데 정말 간식이라는 이름에 딱 맞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조리방법도 혹여나 오래 데워야 하나 싶었는데 간편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해동도 안하고 1분을 조리했을땐 뭐지..했는데

설명을 꼼꼼하게 읽지도 않고 조리해버렸네요 ㅋㅋ

해동을 꼭 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해동 할 시간이 없으면 렌지에 3분~3분30초 가량 돌리고 먹습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제가 여태껏 먹어봤던 간식 중에 손안에 꼽는 것 같아요.

그전에는 먹다가 결국에 질려서 지인들 한두개씩 나눠주고 그랬는데

바르닭에서 나온 베이글은 혼자 먹고 있어요 ㅋㅋ

 

참!! 참고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며칠내내 먹다보니 느낀건데 렌지에 돌리고 바로 먹으면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성분들이 먹기엔 커서 입가에 묻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바르닭에서 처음 구매했지만 재구매 할 예정이구요

저는 살을 찌우려고 먹지만,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도  다시한번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맛있게 먹으면서 다들 원하는 몸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